09_연예_詩_만화

(詩)그대가 곁에 있어도 나는그대가 그립다

전동키호테 2005. 8. 17. 13:34
그대가 곁에 있어도 나는그대가 그립다


                / 류 시 화


물속에는

물만있는것이아니다

하늘에는

그하늘만있는것이아니다

그리고내안에는 나만있는것이아니다


나는 그대가그립다

내안에있는이여

내안에서나를흔드는이여

물처럼하늘처럼 내깊은곳을흘러서

은밀한내꿈과 만나는이여


그대가곁에있어도

나는그대가그립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