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_기도_書_말씀

자기의 예수를 만들다..

전동키호테 2011. 9. 8. 08:38

자기의 예수를 만들다..

 

나는 나의 예수를 만들어 가고 있다.

그것이 우상숭배 아닌가 한다.

 

우리는 우리의 예수를 만들어 가고 있다

그것이 우상숭배 아닌가 한다.

 

나의 교회는 교회의 예수를 만들어 가고 있다.

그것이 우상숭배 아닌가 한다.

 

우리의 교회는 교회의 예수를 만들어 가고 있다.

그것이 우상숭배 아닌가 한다.

 

왜...?

이렇게 되어가고 있는 지...??

이 땅의 교회들이 어디로 가고 있는 지...??

나는 어디로 가야 하는 지...?

길을 묻고 싶다.

길을 알고 싶다.

 

자존감.

예수.

둘이 존재하기에 너무나 벅찬..세상.

세상은 무엇으로 돌아가는 가...

욕심.

자아실현의욕구...

내가 하고자 하는 욕망들...

 

하나님의 원하는 세싱은 오는 가...??

철처히

자기반성하고...

예수훈련을 매일 매시간받아야 하는 세상.

예수성령을 매일 매시간받아야 하는 세상.

예수말씀을 매일 매시간받아야 하는 세상.

 

우리의

기도가 우리의 욕심이 되지 않도록 하자..

우리의

찬양이 우리의 욕심이 되지 않도록 하자..

우리의

예배가 우리의 욕심이 되지 않도록 하자..

 

2011년 9월 8일 아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