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_교회_主_성광

현지인 교회를 다녀 온 사진_02

전동키호테 2007. 9. 2. 23:32

2007년 9월 2일

필리핀 LAMAY에 현지인 할렐루야 교회를 은혜스럽게 다녀 왔다.

여기에 몇가지 사진을 올려 본다.

 

09:-10:00  찬양 시간이다. 힘차고 기쁘고 은혜로운 찬양 시간이다.

 

헌금하기전에 기도시간이다.

 

오늘 말씀은 누가복음 9:23 누구든지 나를 따라오려거든 날마다 자기 부인하고 십자가를 지어야 한다

 

목사님이 말씀 마치시고 기도하시는 모습.

 

말씀을 듣고 모두 다 성찬식에 참여하는 모습. 나도 받아 왔다.

 

성찬에서 받아 온 포도주와 떡. 포도주는 시큼하고 떡은 마른 과자 종류였다.

 

성찬을 모두 받은 후 목사님이 기도하시는 중.

난 이 기도전에 벌써 마시고 먹었다. 기도 한 후 마시는지 몰랐다. 덕분에 사진 몇장 찍을 수 있었다.

 

예배 후 목사님과 한장 찍었다.

 

찬양리더와도 함께 한장

 

필리핀 LAMAY에 할렐루야 교회의 강대상 모습

 

본당 내부 모습. 예배 후에 찍었다.

 

교회 외부 모습. 마을 중심에 있었다.

 

멀리서 교회 입구 주변을 찍어 봤다. 손 흔드는 녀석이 날 인도하고 간 레이몬드다. 나와 일 함께 한다.

 

레이몬드 녀석 폼 한번 잡고 있다.

옆에 보이는 것이 필리핀 대중교통 수단인 오토바이로 만든 트라이서클이다.

 

즐겁고 은혜로운 예배를 드린 날이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