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_일기_鎬_고백

나이가 들면 거만해진다.

전동키호테 2006. 2. 24. 12:57



사람은 나이가 들면 거만해진다..
자신도 모르게 거만해지는거다..
스스로 나이들었다고 무의식으로 인정하는 모양이다.
그걸..잘알고 잘 조정하지 않으면...
정말 거만해지는거다...
우대 받으려는 의식이 생기는데...
그것이 거만해지는 시작이다.
기도하며.. 노력하며.....훈련하지 않으면...
스스로도 모르게 거만해지닌까..
참 재미나는 세상..
재미나는 사람 구조..
재미나는 인간세상..
재미나는 하나님.
재미나는 하나님의 뜻.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