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_기도_書_말씀

내가 거부할 수 없는 은혜

전동키호테 2010. 5. 16. 14:27

내가 거부할 수 없는 은혜

내가 거부할 수 없는 은혜

내가 거부할 수 없는 은혜...

내가 거부할 수 없는 은혜를 부어 주시길 원하시는 주님.

내가 거부할 수 없는 은혜를 주시길 원하기는 주님..

내가 거부할 수 없는 은혜를 주시는 주님...

 

주의 긍휼을 따라 내 죄악을 지우길 원하시는 주님..

나의 죄악을 말갛게 씻으시며 나의 죄를 깨끗이 씻기 원하시는 주님..

내 속에 정한 마음을 창조하시고 내 안에 정직한 영을 새롭게 하시길 원하시는 주님...

나를 주 앞에서 쫓아내지 마소서... 주의 성령을 내게서 거두지 마소서..

주의 구원의 즐거움을 내게 회복시키시고 자원하는 심령을 주소서..

주여...내 입술을 열어 주소서...내 입이 주를 찬송하리이다..

상한 심령을 구하시길 원하시는 주님..

상하고 통회하는 마음을 멸시하시지 아니 하시는 주님..

 

주님...내가 주님으로 인하여 기뻐하리이다.

주님. .내가 주님으로 인하여 회복되리라..

 

2010년 5월 16일 주일

삼일교회 말씀을 듣고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