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시장진입의 후발주자 입장에서 기존 브랜드 대비 차별화된 Image Positioning은 매우 중요하다. 기존
의 태영아파트의 이미지는
지나치.. | | | |
|
|
|
|
|
|
|
|
축구 종주국인 영국을 비롯한 유럽의 선진국에서 성공적으로 운영중인 TOTO는 운동경기를 대상으로 경기가 개최되기
전 결과를 예측하여 경기
결.. | | | |
|
|
|
|
|
|
|
|
아이덴티티와 관련된 작업은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개발하려는 경우와 기존의 아이덴티티를 개선하려는 경우로 나뉜다.
프로젝트의 성격에 따라 그
.. | | | |
|
|
|
|
|
|
|
|
2004년 설립 40주년을 맞이하는 전주대학교는 새로운 비전과 차별화된 교육 지향점을 효과적으로 표 현하기 위해
새로운 UI 시스템을
도입하.. | | | |
|
|
|
|
|
|
|
|
창립 이래 지난 40여년간 국내 복사기 시장 점유율 1위 자리를 지켜온 신도리코는 사무기기 산업의 대표
기업으로서, 그간 축적된 사무기기
전.. | | | |
|
|
|
|
|
|
|
|
전체적인 형태는 큐브인 동시에 운동감을 제공하는 역동적인 공간 이미지를 보여 줌으로써 흥미롭고 다양성 있는
금융상품을 제공하는 쇼핑몰을
형상.. | | | |
|
|
|
|
|
|
|
|
“흙으로 빚는 미래” 라는 컨셉트을 바탕으로 아이덴티티 작업이 이루어졌으며, 도자기 이미지를 예 술적으로
승화하여 한국적인 정서를 표현하려고
.. | | | |
|
|
|
|
|
|
|
|
“Hazzys”는 젊은이들의 지성과 감성의 메카로 대표되는 유명한 클럽이름으로 100년의 전통을 부활 시키려는
젊은이들의 꿈과 사랑과 정열을
.. | | | |
|
|
|
|
|
|
|
|
합리적이면서도 실용적인 비즈니스 남성정장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감각의 이미지를 상징화 하였다. 이미 완성된 낡고
진부한 틀 위에 변화를
추구한.. | | | |
|
|
|
|
|
|
|
|
1974년 런칭하여 약 25년간 실용주의적 캐주얼을 진행해오던 (주)세정의 인디안 모드는, 인디안을 통
합브랜드로 하여 새로운 BI를 전개,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