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_교회_主_성광

2009 성광청년 정기총회 참여 후 소감

전동키호테 2009. 11. 2. 09:46

할렐루야...!!

먼저 하나님께 감사를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어쩜 그리도 적당하게 우리의 일을 간섭하여 주시는 지..

하나님. 정말 감사합니다.

정기총회를 위해 기도하신 분들이 많이 있었구나를 알 수 있었습니다.

3개월 정도 가까이 서 본 성광 청년회.... 성광의 소망입니다.

너무나도 잘 정리된 정기총회 준비 자료....정말 수고 많았어요.

잘 정리된 일년 행사....서기 정리..멋진 회계 정리...

이제 성광 청년들이 독립채산제라는 형태에서도 충분히 잘 해 나가는구나를 느꼈습니다.

 

오랜전 부터 포도원으로 부담을 느끼는 청년들을 볼 때 안타까웠고

그리고 좀 쉽게 할 수도 있는 데...왜 그리도 어려워 하는 지 답답한 적도 있었습니다. 

포도원은 일년 주보와 까페 중 좋은 내용을 정리하고..일년 임원 회의록..월례회...서기기록...

주요 예산수입 및 지출 정리...MT 및 수련회 소개..간증문 소개...그리고 교회 어른 중 두세분 글 넣고..

한 해 수고한 임역원 소감문....그리고 교역자 글...사실 이것도 쉽지는 않겠지만...폐간(?)은 정말 아쉬워요.

연말까지 업무를 잘 마무리하기 위해 11월 임시총회에 임역원 선출하고 12월 정기총회를 한다는 것이

다소 생소하고...어색하겠지만...년말까지 마무리 잘 하겠다는 의지가 좋습니다.

 

청년회는 재미(?)가 있어야 하지요. 주님이 만져 주시면 누구나 그 재미를 스스로 알겠지만...

그 과정이 쉽지 않지요. 서로 마음을 열고 대화하는 것부터 청년회 재미(?)의 시작입니다.

작은 모임 같지만...주님의 일을 하는 곳...쉬지말고 기도하고...항상 소망을 잃지 맙시다. 임역원 부터..

 

회장단.....왜 선출 하는 겁니까...?? 적어도 임기동안은 청년회를 위해...봉사...???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주를 위해 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청년회의 모든 시작은 회장단을 중심으로....시작되어진다는 것을 알고...

거룩한 부담감...거룩한 부담감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분명. 주가 함께 하십니다. 

 

바라옵는 것은...한 해 고생한 임역원들이 마음을 놓지 말고...더 기도해 주고 더 열정을 내주길 바랍니다.

전년도 임역원들이 얼마만큼 곁에서 조언하고 기도해주고, 참여해 주느냐에 청년회 부흥의 승패가 달려 있습니다. 지금의 열정이 식지 않기를 바랍니다.

 

나이든 청년들과 어린 청년들이 조화를 이루고 남여 청년들이 아름다운 교제를 이루어...

성광 청년회가 지금보다 더 뜨겁고(?)...더 주께 가까워 지길 기도합니다.

 

성 광 청 년 2009년 정 기총 회...

수고한 전도사님과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새로 선출된 회장단에게는 축하를 드리며 거룩한 부담감을 가져 주시길 거듭 부탁드립니다. 

혹시 선출되지 못하여 마음에 상처를 받은 분들에게는 주 사랑의 위로를 드리며...

현재의 고난도 다가올 축복을 위함임을 아시길 바라며...아쉽지만...청년회를 더 사랑하시고 

열정으로 봉사하며 내년을 기약합시다. 곁에서 항상 기도하는 당신이 진정 청년회 일꾼입니다.

 

날씨가 차가워졌어요.

감기 조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