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_연예_詩_만화

(詩)제가 너무 늦었지요..??

전동키호테 2006. 7. 27. 08:38

 

제가 너무 늦었지요?

 

 

 

기다림이 뿌리를 내려

 

무성하게 자랐군요.

 

 

빈집이라는 문패 앞에서

 

음악은 목이 쉬도록 돌아

 

 

여덟시에 떠나는 기차만 

 

정처없이 떠나고 또 떠나고

 

 

내리는 이 하나 없는

 

황량한 오두막 플렛홈에 앉아

 

 

개망초꽃 흔들리는

 

모습만 바라보다

 

 

감나무가 물어 나르는 바람만

 

몇 점 보시다 가신 그대시여 

 

 

제가 너무 늦었어요.

 

                      7. 24

 

                            오두막지기  이향희